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영화진흥위원회(영진위)에서 개최하는 주말 한국영화상영회 5월 상영작은 '완득이'이다.
김윤석과 유아인이 나오는...
돌82넷(www.dol82.net)은 재미있게 봤던 영화다. 네이버 평점은 8.80 으로 높은 편인 것 같다.

요즘 유아인이 부쩍 잘 나가는 것 같다. 신세경과 함께 드라마 패션왕에도 출연하고... 인기도 그런대로 있는 듯한...

영진위는 5월 매주 일요일에 상영을 하며, 좌석은 135석이며, 선착순 입장이라고 한다. 서울 영화진흥위원회 시사실(서울시 동대문구 청량리동 206-26)에서 이루어지니까 대부분 근처에 사시는 분들이 보기에는 괜찮을 것 같다.
아직 완득이를 보지 못했거나 다시 감동을 느껴보실 분이라면 연인들끼리 혹은 친구, 가족끼리 가도 괜찮을 것 같다. 슬슬 짜증이 오는 여름이 다가오기 전에 말이다...ㅋㅋ


 

[ 영화진흥위원회 5월 주말 무료 영화상영회(완득이) - 이미지 출처 : 영화진흥위원회 ]

영화진흥위원회 5월 주말 무료 영화상영회(완득이)



[ 영화진흥위원회 5월 주말 영화상영회 - 5월 6일/13일/20일/27일 오후3시 바로가기 ]


1. 5월 상영작 : 완득이

2. 상영시각 :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3. 상영장소 : 영화진흥위원회 시사실(서울 동대문구 청량리동 206-46 지하 1층)


* 영화진흥위원회 약도


[ 영화진흥위원회 - 출처 : 영화진흥위원회 ]

영화진흥위원회 약도



5월의 문화행사 가정의 달... 무료영화 완득이 한편 보는 것은 어떨까?
일요일에 상영을 해 주니 그나마 여유가 좀 있을 것 같은데...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 가 보자.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Posted by 돌82넷

댓글을 달아 주세요


▲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