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날씨가 쌀쌀해 지고 있다. 어우~
11월 영화진흥위원회(영진위)의 주말 한국영화 무료상영회 소식을 전해 드린다.
11월의 영화는 안성기, 박원상 등이 펼치는 '부러진 화살'이다.

돌82넷(www.dol82.net)도 부러진 화살을 봤는데, 재밌다. 실화를 바탕으로 했기에 좀 더 흥미진진한 것이 아닐까?
최근에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도 한번 방송이 된 적도 있는데, 결말은...ㅋㅋ 암튼 안타깝다.

영진위의 무료영화 상영회는 11월 매주 일요일에 상영을 하며, 좌석은 135석이며, 선착순 입장이라고 하니 서두르셔야 할 것 같다. 일요일 2회 상영이니 시간을 잘 맞추시기 바란다.
서울 영화진흥위원회 시사실(서울시 동대문구 청량리동 206-26)에서 이루어지니까 근처에 사시는 분들이 보기에는 괜찮을 것 같다.





[ 영화진흥위원회 11월 주말 무료 영화상영회(부러진 화살) - 이미지 출처 : 영화진흥위원회 ]

영화진흥위원회 11월 주말 무료 영화상영회(부러진 화살)



[ 영화진흥위원회 10월 주말 영화상영회 - 11월 4일/11일/18일/25일 오후1시 또는 오후3시 바로가기 ]


1. 11월 상영작 : 부러진 화살

2. 상영시각 : 매주 일요일 오후 1시 / 오후 3시 30분

3. 상영장소 : 영화진흥위원회 시사실(서울 동대문구 청량리동 206-46 지하 1층)


* 영화진흥위원회 약도


[ 영화진흥위원회 - 출처 : 영화진흥위원회 ]

영화진흥위원회 약도


가을이 어느새 와 버렸고, 이제 겨울을 향해 조금씩 달려 가는 듯 하다.
빼빼로데이도 다가오고... 마침 일요일이 빼빼로데이 맞네..ㅋㅋ
공짜로 연인에게 영화를 보여주고 싶다면 한번 생색내서 보기에는 좋을 것 같기도 하다.

부러진 화살이 설사 큐피트의 부러진 화살이 될 지 언정...ㅎㅎ

컴퓨터 화면보다 좀 더 크게 영화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부러진 화살'은 좋은 즐거움이 될 것이다.
추리물을 좋아하신다면 더없이 좋은 영화가 되지 않을까 싶다. 암튼 돌82넷은 강추한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Posted by 돌82넷

댓글을 달아 주세요


▲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