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1. 분      류 : 안티바이러스(백신)
2. 프로그램 : V3 GameHack Kill 전용백신 - v3 Removal Tool 2.0
3. 운영체제 : Windows 2000/2003/XP/Vista/7 (32비트)
4. 라이선스 : 프리웨어 (기업/개인 등)
5. 제작자    : Ahnlab
6. 사이트    : http://www.ahnlab.com/
7. 다운로드 : [ 바로다운 ], [ 다운페이지 ]

* 바로다운이 안 될 경우, 다운페이지를 방문해서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V3 백신이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 알약이 제대로 시작되지 않는 경우, 인터넷이 제대로 되지 않는 경우 등...
바이러스나 악성코드가 걸린 것이 아닌가 의심이 든다면 V3 GameHack Kill 전용백신으로 한번 검사를 해 보자.

윈도우7의 경우에는 OS가 좀 더 보안이 강화되어서 인지 모르겠지만, 윈도우XP의 경우 V3 GameHack Kill 전용백신이 더 많이 필요할 것 같다. 그만큼 윈도우XP에서 바이러스나 악성코드가 잘 걸리는 듯 하기 때문이다.

Ahnlab의 V3 GameHack Kill 전용백신 - v3 Removal Tool 2.0(Removal Tool for OnlineGameHack)으로 현재 3월 13일 버전까지 나와있다. 계속해서 꾸준하게 업데이트 되고 있는 전용백신으로 매번 새로운 파일을 다운 받아야 하는 번거러움은 있다.
V3 GameHack Kill 전용백신은 기업에서도 무료로 다운 받아서 사용가능한 기업 프리웨어이다.


 

V3 GameHack Kill 전용백신 - v3 Removal Tool 2.0





1. 본 전용백신은 다음의 증상을 발생시키는 악성코드를 진단/치료하는 목적으로만 제작되었습니다.
- 윈도우 정상 시스템 파일인 %system%imm32.dll 또는 %system%comres.dll, system%lpk.dll, system%ws2help.dll 파일을 복구하는 기능을 수행합니다.
(이와 같은 행위를 하는 대부분의 변종을 진단/치료 하도록 제작되었지만 예상하지 못한 예외사항도 존재할 수 있습니다.)
- 루트킷(Rootkit) 드라이버를 생성하여 자신을 은폐시켜 쉽게 발견되지 못하도록 하고, 감염된 사용자의 각종 온라인 게임 계정을 유출시키는 'midisappe.dll, ahnsvr.sys, ntfsny.sys'의 파일명을 지닌 악성코드를 발견하고 치료합니다.
- 원본 백업형이 아닌 파일 감염형에 대한 진단/치료 기능을 제공합니다.(imm32.dll 감염형 등..)
- 악성코드가 의도적으로 삭제시킨 V3 제품 관련 서비스를 복구 시킵니다.


<< 최근 유행하는 Online GameHack류 악성코드에 대한 감염 예방법 >>

최근 유행하는 Online GameHack 악성코드의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선 아래의 사이트를 방문하시어 관련 제품의 보안 패치나 새로운 버전을 반드시 설치해야 합니다.

*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 : http://www.adobe.com/go/getflash
* Adobe Reader : http://www.adobe.com/go/getreader/
* Microsoft : http://update.microsoft.com/(Windows정품인증 필요)
* Java : http://www.java.com/ko


[ 출처 - Ahnlab ]





1. 사용방법

- 별도의 설치과정은 없으며, 실행해서 바로 [검사]를 클릭하면 된다.

 

V3 GameHack Kill 전용백신 검사화면




- 만약 바이러스나 악성코드가 있다면 적절하게 치료를 해 주면 된다.



전용백신이라서 v3 lite나 알약 등 백신 프로그램에 비해서는 다양한 기능 및 성능에서 뒤질지(?)는 모른다.
하지만 백신프로그램이 동작하지 않거나 인터넷에 무언가 문제가 생겼을 때 아주 유용하게 쓰이는 전용백신이기 때문에 무시하면 안 될 것이다. 또한, V3 GameHack Kill 전용백신으로 검사를 해서 이상이 있었다면 꼭 v3lite나 알약 등 백신으로 재검사를 해 주기 바란다.

전용백신은 진단을 할 수 있는 바이러스나 악성코드에 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컴퓨터를 관리함에 있어서 백신의 꾸준한 검사 역시 빼놓을 수 없다. 잃고 나서 울지 말고, 미리 대비를 해 주는 것이 제일 좋은 컴퓨터 사용 습관임을 명심하자!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Posted by 돌82넷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용자 2013.03.16 00: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게시판을 찾아봤지만 없어서 가장 최신글에 감사인사 올립니다 ^^
    비전공자에게 너무나 어려운 컴퓨터이야기를 사진을 포함하여 차근차근 설명해주시는게 참 좋습니다
    앞으로도 종종 들려 조금이나마 지식을 쌓도록 하겠습니다


▲ TOP으로 이동